컨텐츠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회사소개

회사소개

1992년 설립된 데코리아는 사진액자, 홍차, 허브차 전문 무역, 유통업체입니다.

보다 좋은 품질의 제품을 보다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공급해 드릴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진액자 부문에서는 국내에서 가장 많은 제품과 높은 품질로 국내 1위업체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현재 원목액자, 메탈액자, 유리액자, 유리와이어액자, 세라믹액자, 에폭시액자, 가죽액자, 아크릴액자,
천연뿔뼈 수공예액자 등 약 300가지의 액자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홍차 수출을 많이 하는 스리랑카 (옛 나라이름 실론-CEYLON)에서 홍차수출 1위를 하고 있는 아크바(AKBAR)사와 독점계약을 맺어 2005년부터 수입 공급해 온 아크바 홍차 및 허브차는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함께 강력한 가격 경쟁력을 바탕으로 판매량이 급속도로 상승하고 있습니다.
 
크바 전통홍차, 과일향홍차, 허브차 티백전통 잎홍차, 과일/꽃 잎홍차국내 제조 홍차라떼 등의 제품은 백화점, 마트, 온라인 쇼핑몰, 카페 등에 공급되고 있으며 조만간 편의점에서도 만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강력한 가격 경쟁력을 바탕으로 한 홍차 원재료 사업도 급속도로 신장되고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카페, 티백제조업체, 소분판매업체, 차류제조업체 등으로 납품되는 BULK 형태의 홍차 (실론, 얼그레이, 잉글리쉬 브렉퍼스트, 다질링, 아쌈) 원재료는 아크바에서 블렌딩된 한결같은 차의 맛과 향, 너무 좋은 가격으로, 대량수요업체들의 사랑과 함께 한국 차시장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또한 데코리아에서도 수입된 원재료를 피라밋티백 형태로 소분하여 개별카페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수입된 홍차원재료를 국내에서 미쇄분쇄하여, 홍차라떼, 버블티, 아이스티 등에 사용 가능하도록 미세분쇄홍차(실론, 얼그레이, 잉글리쉬 브렉퍼스트)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소비자용 고급 즉석홍차라떼의 판매가 급신장되고 있으며 카페용 홍차라떼의 경우, 체인본사업체들에게 구매업체 브랜드(BRAND)로 OEM공급되고 있습니다.

 

인도산 홍차 (다질링, 아쌈CTC 및 아쌈Orthodox)는 2013년 인도의 재벌그룹인 BIRLA GROUP의 JAY SHREE사 (인도 전역에 많은 다원을 보유한 인도의 거대 홍차원재료 공급업체)로부터 싱글오리진(Single Origin) 고급홍차 수입으로 인도산홍차에서도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였고, 또한 뛰어난 품질을 바탕으로 국내 차류최대업체에도 납품하고 있습니다.

위치


장바구니 0